질문 적분 도와주세요ㅠㅠ 꾸리한은하수 2017.10.06. 19:32 1250 2 첨부(1) 첨부(1) 1. CYMERA_20171006_192736.jpg File Size: 56.8KB/Download: 7 저 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싯는녀석들 17.10.06. 20:44 엑스를 제트탄젠트로 치환해서 하면 정확히나옵니다 적분결과로는 사인세타가 나올껀데 이건 치환한것을이용해서 제트와엑스로나타낼수잇어요 저기 답처럼 3 0 마싯는녀석들 댓글 내용 복사 엑스를 제트탄젠트로 치환해서 하면 정확히나옵니다 적분결과로는 사인세타가 나올껀데 이건 치환한것을이용해서 제트와엑스로나타낼수잇어요 저기 답처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싯는녀석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 글쓴이 17.10.06. 21:10 마싯는녀석들 감사합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싯는녀석들 17.10.06. 20:44 엑스를 제트탄젠트로 치환해서 하면 정확히나옵니다 적분결과로는 사인세타가 나올껀데 이건 치환한것을이용해서 제트와엑스로나타낼수잇어요 저기 답처럼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