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가디건을 주웠습니다!!!!!!!!!!!!!
종이와
- 2017.10.08. 23:11
- 959
9월 30일 새벽3시경 부산대 정문 kfc쪽 계단에서 가디건을 주웠습니다 잃어버리신 주인님께서 브랜드, 색상, 사이즈 쪽지로 주시면 답장해드겠습니다!
가디건이 좀 비싼 브랜드여서 꼭 좀 찾아드리고싶습니다 연락주세요
가디건이 좀 비싼 브랜드여서 꼭 좀 찾아드리고싶습니다 연락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