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광수교수님 화목 재무관리
부대앞게시판
- 2017.10.09. 12:54
- 527
추석전 마지막수업때 수업을 못들어갔는데요, 그날 출첵했나요?ㅠㅠ
챕터4 연습문제 과제가 있던데 몇번몇번 풀어야 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석전 마지막수업때 수업을 못들어갔는데요, 그날 출첵했나요?ㅠㅠ
챕터4 연습문제 과제가 있던데 몇번몇번 풀어야 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