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Leet 공부해보신분 혹은 로스쿨 선배들한테 여쭤볼게 있습니다
버스킹맨
- 2017.10.09. 16:55
- 1202
리트 준비할 생각있는 사람인데요.. 시험공부하다가 한번 풀어봤는데 지문내용과 질문들이 도대체 무슨말하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원래 처음 보면 이런건가요?? 세상에 사람들이 이런 말을 실제로 쓰긴 하는건가요..지금 굉장히 리트 쳐보려고 하는것에 대해 회의적이어졌습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책을 많이 읽으세요. 아직 독해력이 부족해서 그래요.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T만 따로 공부해보면 적응돼요
0
0
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문제 몇 개년 상세하게 검토해보시면 익숙해져요
문제는 익숙해진다고 잘 풀리지는 않는다는 거..
문제는 익숙해진다고 잘 풀리지는 않는다는 거..
0
0
ભુભુ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볼때 주제나 제재가 어렵진않았었어요 ㅋㅋ 문제는 틀릴지몰라도
0
0
2udhdbw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udhdbw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