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윤성민 거시경제학 예상문제
mindg37
- 2017.10.09. 23:09
- 791
고전학파 다 풀어야 하나요 ? 아직 안배운게 있는것 같은데 푸려니 막막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전 수강생입니다 그거 다풀어봐야지만 에이쁠입니다 풀어보고 진짜 이건 안풀린다 하면 진도 밖일거에요ㅎㅎ
0
0
빵빵빵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빵빵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빵빵빵
감사합니다 진도를 아직 안나가서 풀 수 없는 문제도 내실까요? 막막하네요ㅠㅠ
0
0
mindg3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dg3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강생인데 엄두가 안나네요ㅜ 실질이자율, 물가 이런건 아직 배우지도 않은 것 같은데 설명하라니..
0
0
닉네임없는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없는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없는데..
전 내일 듣고 다시 풀어보려구요 안배운걸 내시진 않을것 같으니.. 열공하세요 !
0
0
mindg3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dg3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화이팅입니다 ~~
0
0
닉네임없는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없는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각....
0
0
삼뚝삼조끼갓구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뚝삼조끼갓구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