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새벽벌도서관 1층 전산실
바쿠신
- 2017.10.10. 19:21
- 343
컴퓨터 문서 작성금지 키보드 소음 내지말라는 글 안보입니까???
아니 조금 가끔 어쩌다 소리내는건 이해하는데
아예 작정하고 키보드질 조금이라도 조용히 치려는 노력조차 안하는디 강의 소리보다 키보드 소리가 더 시끄러워요 ... 양쪽에서 타닥타닥 진짜.. ㅡㅡ
아니 조금 가끔 어쩌다 소리내는건 이해하는데
아예 작정하고 키보드질 조금이라도 조용히 치려는 노력조차 안하는디 강의 소리보다 키보드 소리가 더 시끄러워요 ... 양쪽에서 타닥타닥 진짜..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