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오후 5시 넉터 캐치볼
ipac128
- 2017.10.10. 20:02
- 610
학교 후배랑 같이 캐치볼 하기로 했는데 혹시 같이 하실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1일 5시 맞죠??
0
0
즐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뽕
네 내일 오후 5시요:) 오실수 잇으신가요?
0
0
ipac12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pac12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pac128
네네 아마도요ㅎㅎ
0
0
즐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뽕
그럼 내일 뵐게요~
0
0
ipac12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pac12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뽕
하실수있으시면 내일 5시에 글러브만 챙겨서 오시면 됩니다:)
0
0
ipac12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pac12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