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 학기에 12.5학점 들으면 너무 적나요..
질문
- 2017.10.11. 03:03
- 1558
강의는 여섯개인데 필수교양이 좀 있어서 총 학점은 15.5학점이었는데요
3학점 짜리 사이버강의를 수강취소하려고 하거든요
한 학기에 12.5학점은 좀 적나요..? 다른 학기에 좀 더 무리해서 들으면 힘든가요?
3학점 짜리 사이버강의를 수강취소하려고 하거든요
한 학기에 12.5학점은 좀 적나요..? 다른 학기에 좀 더 무리해서 들으면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만큼 고학년 때 학점 부담이 늘어나는건 사실이죠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과학기 안하실꺼면 15.5도 적고 하실꺼면 취소하세요ㅎㅎ
0
0
밀키스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밀키스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를 초등학교처럼 6년 다니실거면 ㅎ 들으셔두 되여^^
0
0
내노트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노트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와 다르게 계절두 있으니 ㄱㅊ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