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응용열역학 수강취소 Seny!Rauxa 2017.10.11. 08:54 486 3 기계과 응열 수강취소하고 겨울 계절에 들을 수 있나요? 응열이 계절학기에 안열리는거같던데 맞나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산이슬 17.10.11. 09:15 못들어요 0 0 산이슬 댓글 내용 복사 못들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금나와라뚝딱 17.10.11. 15:43 응열은 1년에 한번만 들을수잇어요 0 0 금나와라뚝딱 댓글 내용 복사 응열은 1년에 한번만 들을수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금나와라뚝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회원정보조회 17.10.11. 22:37 지금 듣는게 효율이 더 좋습니다 0 0 회원정보조회 댓글 내용 복사 지금 듣는게 효율이 더 좋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회원정보조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