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에서 오는 문자나 알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용??
bbbb
- 2017.10.12. 09:12
- 928
어플에서 알림동의를 하라고 하는데.. 도서관어플인지 기본어플인지 모르겠네요 ㅜㅜ
문자가 어느순간 부터 안오더라구요.. 혹시 뭘 해야 문자 오는지 아시는분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플에서 알림동의를 하라고 하는데.. 도서관어플인지 기본어플인지 모르겠네요 ㅜㅜ
문자가 어느순간 부터 안오더라구요.. 혹시 뭘 해야 문자 오는지 아시는분 있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