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남윤덕 교수님 한문
shdhd
- 2017.10.12. 09:17
- 681
독강으로 남윤덕 교수님 한문수업을 듣고있어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빠져서 도움을 받고자 글을씁니당!
혹시 들으시는 분 중에 도와주실수 있는분 댓글 달아주시면 쪽지하겠습니당! 도와주세요 ㅠ 커피사드리겠습니당 ㅠㅠ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빠져서 도움을 받고자 글을씁니당!
혹시 들으시는 분 중에 도와주실수 있는분 댓글 달아주시면 쪽지하겠습니당! 도와주세요 ㅠ 커피사드리겠습니당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이에요? 2에요?
0
0
비바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바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바체
아! 1입니당 ㅎㅎㅎ
0
0
shd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d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독강인데...혹시 월수이신가요??
0
0
비바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바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바체
쪽지.보냈습니당 ㅎㅎ확인 부탁드려요
0
0
shd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d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