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9시 계량경영학 oooooooo 2017.10.12. 09:54 333 1 시험 언제치는지 알려주셨나요? 그리고 다음주 수업 어떻게되는지도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섭닭 17.10.12. 10:05 다음주 화요일 강의시간에 치고 수업은 안하신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plms에 업로드하신다고 하셨으니 참고하세요 0 0 무섭닭 댓글 내용 복사 다음주 화요일 강의시간에 치고 수업은 안하신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plms에 업로드하신다고 하셨으니 참고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섭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