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음악과 영화 백규진교수님
qawse12345
- 2017.10.12. 12:19
- 455
내일 공연 필참인가요?? 보고 레포트 써야하나욤
권한이 없습니다.
리포트는 기말에 제출하면된다고 하네요!
0
0
물방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방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방개
앗 감사합니다!! 혹시 내일 공연 필참여부도 알 수 있을까요??
0
0
qawse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awse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awse12345
필참은 아닌데 기말까지 감상레포트 2개 제출헤야되는데 내일공연까지만 무료라서 참석하는게 좋다고하셨어요
0
0
물방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방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방개
감사합니다!!:)
0
0
qawse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awse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문제에 오늘하는 공연에 대해서 나온다고 말씀하셨던것같기도 한데 저도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0
0
hhaai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haai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haaiii
네 공연 보러 오기만해도 답 적을수 있다고 하긴 하셨는데ㅜㅜ 저는 못가서 그냥 공연 내용 인터넷으로 알아보려구요..
0
0
qawse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awse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포트 잘 쓰면 ㄹㅇ 에이플줍니다
0
0
얄리얄리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리얄리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얄리얄리얄라
감사합니다 다른 공연 보고 잘 적어 내야겟어요~!!
0
0
qawse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awse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