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적자원관리 송경렬교수님수업질문입니다
Xox
- 2017.10.12. 14:11
- 622
시험문제 찍어주신다는 이야길 들은거같은게 제가 아파서 몇일수업을 못갔습니다 혹시찍어주셨나여 ㅠㅠㅠㅠ
그리고 저번수업때 1번부터 해서 무슨 14개 몇가지단어를 말씀해주시던데 그게뭔가요 ㅠㅠ
그리고 저번수업때 1번부터 해서 무슨 14개 몇가지단어를 말씀해주시던데 그게뭔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문제는 따로 말씀안해주셨구 페욜의 경영14원칙은 그냥 기본지식으로 가르쳐주셨어요
0
0
불란서불났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란서불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란서불났어
감사합니다 8ㅅ8 복받으실거에요 시험잘치세료!!!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수업중인데 찝어주신건 없고
그 14가지는 페이욜의 경영원칙이었습니더
그 14가지는 페이욜의 경영원칙이었습니더
0
0
모자란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자란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자란놈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시험굵직하게 가르쳐주신게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시험잘치세요!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