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목요일 11시 창의적사고와글쓰기 이성희교수님 수업듣는분 계시나요?
처처밍
- 2017.10.12. 18:45
- 329
독강이라 정보 구할데가 없어서 글올려봅니다 ㅜㅜ
오늘 개인사정땜에 출석을 못했는데
시험에 관한 정보(일시,범위) 등에 대해서 알 수 있을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고사는 없지만 다음주 수요일 까지 plms로 글쓰기 과제 제출하라고하셨습니다!
0
0
엽떡개좋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엽떡개좋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엽떡개좋앙
감사합니다ㅜㅜ그럼 19일 목요일에는 정상수업하나요?
0
0
처처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처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처밍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ㅠㅠㅠㅠ
0
0
엽떡개좋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엽떡개좋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엽떡개좋앙
저 같은 수업 듣는 학생인데 혹시 과제 양식 같은거 알수 있을까요..?? 부탁드릴게요ㅠㅠㅠ
0
0
청초한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초한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