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어제 기획력개발과 훈련 수업 들으신분 있으세요?
나의별
- 2017.10.12. 21:27
- 501
1시반 분반인데 사정이 생겨서 못갔어요ㅜㅠ
plms 보니까 중간과제랑 시험기간에 뭐 한다고 필요한 사람 오라고 적혀있던데
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
plms 보니까 중간과제랑 시험기간에 뭐 한다고 필요한 사람 오라고 적혀있던데
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 과제를 도와주시는 개념으로 수업을 하신다고 했는데 관심없거나 도움 필요 없으면 안와도 된다했어요. 본인 선택.
0
0
케케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케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케케
아 감사합니당ㅎㅎ
0
0
나의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의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혹시 이수업 어떤가요?? S/U수업인가요?
0
0
카캬키쿄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캬키쿄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캬키쿄큐
네 좋아요 수업
0
0
오렌지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