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
반복되는시행착오
- 2017.10.13. 07:33
- 1168
1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가도 열성팬들이 하이파이브 제의하고난리남 ㅋㅋ
0
0
lelouch3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louch3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산까지ㄷㄷ 대단하시네요ㅋㅋ 혼자 가는 것도 나름 재미있어요ㅋㅋ 경기에 더 집중이 되더라구요
0
0
몰라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잠실 혼자 간 적 있는데 원정이라 걱정했는데도 불구하고 재밌게 잘봤어요 ! 보통 자유석이나 포수 뒷쪽에 아재분들 많이 오시는 데 입담듣는 게 재밌더라구요 ㅋㅋㅎ
0
0
9473728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473728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즌 중에 응원하는팀 사직원정오면 혼자 보러가요
주전부리는 하나 사들고 들어가고
안에서 생맥주 한 잔 사서 보면 재밌어요
플옵같이 큰 경기는 같이보러가는게 더 재밌어요!
주전부리는 하나 사들고 들어가고
안에서 생맥주 한 잔 사서 보면 재밌어요
플옵같이 큰 경기는 같이보러가는게 더 재밌어요!
0
0
출근시켜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근시켜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근시켜주세요
좌석이 지저분한 경우가 많으니
물티슈 꼭 챙겨가세요!!
물티슈 꼭 챙겨가세요!!
0
0
출근시켜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근시켜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저도 데려가주세요
0
0
sky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y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경기 창원이에요!!
0
0
파파파파팦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파파파팦]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