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머리쓰는 동아리는 없을까요?
찐덕
- 2017.10.13. 11:09
- 1799
멘사퍼즐 푼다던가.
어려운 수수께끼 같은거
순열 재밌는 문제 푼다던가
아니면 진짜 고등학교 재밌는 수학 21번 30번 같은거! 화학 20번 같은거모아서 풀고
진짜 쓸데없는데 머리써야하는 주제로 토론하고
그런 동아리 없을까요? 없겠지.. 하
어려운 수수께끼 같은거
순열 재밌는 문제 푼다던가
아니면 진짜 고등학교 재밌는 수학 21번 30번 같은거! 화학 20번 같은거모아서 풀고
진짜 쓸데없는데 머리써야하는 주제로 토론하고
그런 동아리 없을까요? 없겠지.. 하
권한이 없습니다.
학술동아리 들어가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느이집엔이런거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이집엔이런거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이집엔이런거없지
그건.. 취향이 아니야ㅠㅜ
0
0
찐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찐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글러를 하세요
0
0
끵끵띄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끵끵띄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끵끵띄띙
정글 젤 못해여 ㅋㅋㅋㅋㅋㅋ 서폿이 머리쓰기 좋지
0
0
찐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찐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생각이다...
0
0
멍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둑동아리없낭
0
0
뱅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뱅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짤?
0
0
부대박힌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박힌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박힌돌
스물한짤 뿝뿝><
0
0
찐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찐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둑동아리 효원기우회 있습니다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흩날리는벚꽃한잎
바둑..을 잘두긴 하는데 음.. 바둑만 하는건 별로 안끌려서 ㅠㅠ
0
0
찐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찐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찐덕
ㅠㅠ 생각보다 바둑 잘두는 사람도 많아서 머리쓰긴 좋을꺼에요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겠다! 만들면 연락주세요 ㅋㅋㅋㅋㅋㅋ
0
0
뷔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뷔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저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 하나 만들어요 ㄱㄱ
0
0
21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도 이런거 만들면 들어가고싶네요
0
0
노랑파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랑파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