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조직행동론 시험 유형이요 !~! aomg 2017.10.14. 15:50 311 2 1-8단원 중에서 3개 골라 논술형, 3개 골라 용어설명인가요? 용어는 제시되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룰룰루루룰루룰룰 17.10.14. 15:52 이거 단원 통째로 외우는건 세단원맘 준비해가면 되는건가요 ㅠㅠㅠㅠ?이해가 안돼요 저도 .. 0 0 룰룰루루룰루룰룰 댓글 내용 복사 이거 단원 통째로 외우는건 세단원맘 준비해가면 되는건가요 ㅠㅠㅠㅠ?이해가 안돼요 저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룰룰루루룰루룰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개강싫어흑흑 17.10.14. 15:59 네 전 3단원통째로외우고 다른세단원은 약술식으로 알고있어요! 총6개풀면되는걸로압니다~ 0 0 개강싫어흑흑 댓글 내용 복사 네 전 3단원통째로외우고 다른세단원은 약술식으로 알고있어요! 총6개풀면되는걸로압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강싫어흑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