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경영대학원 다니고 계신 선배님들 계신가요?
24/7
- 2017.10.14. 20:33
- 847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대학원에 지원하려고 하는 졸업생입니다 ㅜ ㅜ
수학계획서를 쓰는 중에
우리학교 경영대학원(특수대학원) 도움을 얻고자
마이피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ㅠㅠ
혹시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ㅜㅜㅜㅜㅜㅜ
다음주에 원서 접수인데 시간이 부족하네용......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