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러공예강의후기ㅠ
튱툥
- 2017.10.15. 10:26
- 810
제가열람이안되서 그런데 혹시봐주실분 계신가용?ㅠㅠ 양이너무많아서 힘드네욥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 들었어요
0
0
닉넴모루게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모루게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모루게땅
혹시셤문제가어땠나요?ㅠ 일강역사부분도나오나요? 좀자세히알려주실수 있을까요!?
0
0
튱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튱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튱툥
네 나와요..근데 너무 세세히는 공부안하셔도돼요 쳐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쉽게나와서요
0
0
닉넴모루게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모루게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모루게땅
그럼 어느정도로 외우면될까용?단답형은 어떤거나오나욥?! 나머지는 보기주고 고르는건가용?
0
0
튱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튱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튱툥
올 객관식이에요 근데 다 보긴하셔야될탠데 음악에서는 곡들 특징알아야해요ㅎㅎ
0
0
닉넴모루게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모루게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