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생산시스템 오후분반 들으시는분??
jk124214
- 2017.10.16. 02:01
- 334
저는 오전분반 듣고 있는데
요번에 중간고사 두 교수님이 공동 출제 한다고 하셨나요?
그리고 혹시 오후분반이신 분중에 하루전에 잠깐 같이 공부하실 의향 있으신분
댓글이나 쪽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각자 교수님이 강조했던 부분 서로 공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요번에 중간고사 두 교수님이 공동 출제 한다고 하셨나요?
그리고 혹시 오후분반이신 분중에 하루전에 잠깐 같이 공부하실 의향 있으신분
댓글이나 쪽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각자 교수님이 강조했던 부분 서로 공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