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시 반 성의과학
Pasithee
- 2017.10.16. 03:36
- 500
내일 하고 수요일 수업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수업합니다
0
0
1515151515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5151515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출석 부를때 보고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ㅎ
0
0
Pasith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sith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방금 이름 친구가 제 폰 뺏아서 적었는데
그새 보셨네요 ㅠㅠ
그새 보셨네요 ㅠㅠ
0
0
1515151515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5151515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