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황재균대박!!!!!!!!! 상우인 2011.08.02. 21:30 2490 3 이럴수가ㅋㅋㅋㅋㅋㅋ만루홈런대박이다ㅋㅋㅋ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회원 11.08.02. 21:31 믿고 쓰는 넥센산~~~ㅎㅎ 0 0 비회원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믿고 쓰는 넥센산~~~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우인 글쓴이 11.08.02. 21:33 비회원 아진짜ㅋㅋㅋ오늘 바티스타보니 옛날 임작가가 생각나더군요ㅜㅜㅋㅋㅋㅋㅋ 0 0 상우인 댓글 내용 복사 아진짜ㅋㅋㅋ오늘 바티스타보니 옛날 임작가가 생각나더군요ㅜㅜ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비회원 11.08.02. 21:31 스크도 엘지 따라붙는다;;스크야 이기라;;ㅎㅎㅎ 0 0 비회원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스크도 엘지 따라붙는다;;스크야 이기라;;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믿고 쓰는 넥센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