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정지혜교수님 10시30분 형법특강 uggp 2017.10.16. 15:19 222 1 오늘 수업하셧엇나요?? 휴강 이엇죠?? ㅠㅠ 헷갈리네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exT 17.10.16. 20:19 휴강... 이었을거에요... 저는 일단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0 0 AlexT 댓글 내용 복사 휴강... 이었을거에요... 저는 일단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ex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