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학수학 시달소 2017.10.16. 15:24 426 2 박영상교수님 분반 내일 7시 시험 맞나요? 원래 수업시간에 치는지 7시에 치는지 잘 못들어서 ㅠㅠ... 독강이라 물어볼 곳이 없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pnu1x학번 17.10.16. 16:12 7시 맞아요 0 0 pnu1x학번 댓글 내용 복사 7시 맞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pnu1x학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시달소 글쓴이 17.10.16. 21:37 pnu1x학번 감사합니다 ㅠㅠ 0 0 시달소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달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