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먹는피부약 로아큐탄
손나은
- 2017.10.17. 00:40
- 2017
혹시 로아큐탄 복용하시는 분이나 복용하셨던 분들 있으세요? 부작용이나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쟈몽쥬뚜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몽쥬뚜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쟈몽쥬뚜쟈몽
어디서 처방 받으셨나요?!!
0
0
skdncn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dncn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dncnc
저는 친척 병원에서 받았어요 부산은 아닙니다!
0
0
쟈몽쥬뚜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몽쥬뚜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쟈몽쥬뚜쟈몽
복용기간은 어떻게 되십니까??
0
0
손나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나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쟈몽쥬뚜쟈몽
피부하고 입술이 갈라진거는 로션하고 립밤으로 커버 가능하죠??
0
0
손나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나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나은
저는 작년에 반년정도 먹다가 말았는데 그대 싹 없어져서 그만 먹엇ㅆ더니 최근에 다시 올라와서 다시 먹고있어요
0
0
쟈몽쥬뚜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몽쥬뚜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나은
충분히 커버 가능합니다!
0
0
쟈몽쥬뚜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몽쥬뚜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쟈몽쥬뚜쟈몽
아하 감사합니다!
시험 잘 치시고 좋은하루 되세용ㅎㅎ
시험 잘 치시고 좋은하루 되세용ㅎㅎ
0
0
손나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나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나은
시험 잘치세요~~
0
0
쟈몽쥬뚜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몽쥬뚜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윗분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근데, 나중에 들어보니 부작용이 엄청 심하더라구요...스테로이드계열이라서, 잘 생각해보시길. 저는 다행히 별 일이 없었는데...케바케라고 합니다. 저는 피부과요! 비쌌어요 보험이 안되는 의약제품인가? 그래써요
0
0
얄리얄리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리얄리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얄리얄리얄라
로아큐탄 처방 되게 신중히 해줘야되는데 의사가 안알려주던가여
0
0
민경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경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경강
알려줬는데...20살 초반이라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나중에 알게되었죠 스테로이드가 참 무서운거라고... 쨋든 효과는 확실했습니다.
0
0
얄리얄리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리얄리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얄리얄리얄라
한 3개월정도 복용하면 괜찮을까요?
0
0
손나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나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나은
저는 2개월 정도 먹었어요 ㅋㅋ
그거 먹으면서, 이미 난 여드름 다 짜고 하니가 2개월? 정도 했어요
그거 먹으면서, 이미 난 여드름 다 짜고 하니가 2개월? 정도 했어요
0
0
얄리얄리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리얄리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먹어보진않았는데 아크앰플 추천해요 ㅠㅠㅠㅠ 한번 뒤집어져서 몇개월간 안낫던 피부 쓰고나서 완치됐어용
0
0
두덕리온라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덕리온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공 넓어졌어요
0
0
i알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알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저는 입술이 완전 다 트고 갈라지고 난리남 ㅜ
내 친구는 손등이 다 갈아지고
부작용 없는 사람도 있어요
그건 먹어봐야할듯 부작용 잇으면
먹는 횟수 줄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