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술경제학 시험범위 질문이요
WORLDRECORD
- 2017.10.17. 19:06
- 299
제가 어제 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ㅠㅠ 7장 진도 싹다 나갔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제 수업있는날이엇어요???
0
0
호르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르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르찡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보니까 16일에 수업하고 시험친다고 그랬던거 같아서요...
0
0
WORLDRECO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RLDREC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장끝까지수업하고거기까지내신대요 저는 6장 수업들은 기억이 없는데 다 수업하셨었나요?
0
0
뭘보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보냐
혹시 어제 출석을 불렀나요? 6장은 수업안한댔습니다
0
0
WORLDRECO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RLDREC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ORLDRECORD
와 6장안한다고 하셨나요?? 감사합니다 출석안부르셨어요
0
0
뭘보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보냐
네네 6장 안한댔어요 감사합니다 ㅠㅠ
0
0
WORLDRECO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RLDREC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