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에서 9급 스터디 하고 계신분 있나요? natural 2017.10.18. 00:52 967 1 어떤 과목을 어떤식으로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tarrysky 17.10.18. 01:13 필기는 스터디하지 마세여^_^ 0 0 starrysky 댓글 내용 복사 필기는 스터디하지 마세여^_^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