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0370
- 2017.10.18. 17:54
- 4333
.
권한이 없습니다.
손괴죄 또는 폭행죄 성립될 수 있겠네요. 꼭 잡으시길.
0
0
ugg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gg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카찍은 사람도 그렇고 요즘 부산대에 왜케 생각없는 사람들이 많은지 ㅠ 꼭 잡길 바랍니다!
0
0
교양노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노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휴 미친... 이거 강남역 스타킹 테러 같은건가요? 그 사건은 스타킹 버리면 가져갈려고 그랬다던데.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군요. 갈수록 무서워집니다.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군요. 갈수록 무서워집니다.
0
0
원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