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peurocs4
- 2017.10.19. 20:40
- 1725
.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엔 없어요..굳이 가자면 기장 죽성성당이요
0
0
감자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질랜드 테카포 호수
2
0
뭐고니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고니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올라가면 깜깜할듯
0
0
섹스하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스하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싱가포르에 마리아나 베이
1
0
sexy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xy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P
0
0
부대파수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파수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의대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구도의 사진을 원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 정확히 6~7등신으로 나오는 사진은 찍기 힘드실겁니다ㅠ
산이 많은 것도 있고 하늘 다 보이는 수평선 찾기가 힘든것도 있어서 사진에 별을 많이 담게되면 카메라가 거의 천정보게 되거든요 그러면 사람이 대두로 나와요ㅠㅠ 전신샷을 폰으로 내 발끝에서 찍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사람 실루엣을 이쁘게 잡아도 그럼 사람뒤엔 건물이나 산으로 가리고 머리 저 위부터 별나올거예요...
고도 높은 곳으로 가시거나 (근데 이 경우에도 완전 산 속은 안되고 전망대같이 앞이 트여있는 곳이어야 함) 건물없는 평지 위주로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부산지리 잘 몰라서 당장 저 조건에 맞는곳이 바닷가밖에 안 떠오르네요
아무 건물도 없고 산에도 안가리는 수평선이긴 하니까요..ㅋㅋ
산이 많은 것도 있고 하늘 다 보이는 수평선 찾기가 힘든것도 있어서 사진에 별을 많이 담게되면 카메라가 거의 천정보게 되거든요 그러면 사람이 대두로 나와요ㅠㅠ 전신샷을 폰으로 내 발끝에서 찍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사람 실루엣을 이쁘게 잡아도 그럼 사람뒤엔 건물이나 산으로 가리고 머리 저 위부터 별나올거예요...
고도 높은 곳으로 가시거나 (근데 이 경우에도 완전 산 속은 안되고 전망대같이 앞이 트여있는 곳이어야 함) 건물없는 평지 위주로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부산지리 잘 몰라서 당장 저 조건에 맞는곳이 바닷가밖에 안 떠오르네요
아무 건물도 없고 산에도 안가리는 수평선이긴 하니까요..ㅋㅋ
0
1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국 도이창
1
0
교촌음료수노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촌음료수노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 학생회관 옥상 올라가면 별 지이이인짜 많고 별똥별도 봤었는데 그런 사진 하나 찍었었어요.
근데 지금 야간 개방 되는지 모르겠네요ㅠ
근데 지금 야간 개방 되는지 모르겠네요ㅠ
0
0
쉬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쉬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