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쫘쫘
- 2017.10.21. 01:30
- 897
..
권한이 없습니다.
기아 홈구장이 광주에여
0
0
몽키d루피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키d루피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키d루피짱짱
그걸 모를까요... 여태 6.7차전 잠실에서 다하다가 갑자기 광주에서 하는 이유가 뭐냐는 거죠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쫘쫘
예전엔 한국시리즈 5,6,7 차전은 잠실에서 했었죠. 이젠 1,2차전 1위팀 홈 3,4,5 차전 2위팀 홈, 그리고 6,7차전을 다시 1위팀 홈에서 하는걸로 바뀌었습니다.
0
0
나나야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나야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야나나
작년 제작년 야구 못 봤는데....언제요??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쫘쫘
올해부터요
0
0
나나야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나야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야나나
ㄷㄷ...감사합니다!!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야나나
근데 왜바뀐거래요..??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쫘쫘
잘은 모르겠지만...예전엔 시설이나 인구나 서울 잠실이 짱이었잖아요. 지금은 지방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니까 그럴필요가 없어서가 아닐까요?
0
0
나나야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나야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야나나
삼성 우승 할때나 바꿔주시지...억울!!!!!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쫘쫘
그 쪽팀 팬들 인성...
완전 꼬였네 ㅋㅋㅋ
완전 꼬였네 ㅋㅋㅋ
0
3
몽키d루피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키d루피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키d루피짱짱
ㅋㅋ 2010~2014년 5년동안 1위로 한국시리즈 올라가도 홈구장아닌 잠실에서 5.6.7차전이 이뤄졌는데 부러운 마음이 큰데 한편으론 억울하죠
0
0
쫘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쫘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야나나
이게 아니라 잠실에서 567하는게 중립구장이라는 이유였는디 두산이나 엘지가 코시가면 사실상 홈경기를 두번 더하게 돼서 중립 의미가 무색해져서 없앤걸로 아는데... 실제로 올해같은경우도 두산 기아 코시인데 567 잠실에서 해버리면 2위로 올라온 두산의 홈경기가 1위로 기다리던 기아보다 3경기나 많게 됨.
0
0
남도일(구토시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도일(구토시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