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상심리학 점수메일받으신분
아이셔_
- 2017.10.21. 01:44
- 1158
혹시 이게 50점 만점인지 40점 만점인지 아시는분 잇으신가요???점수만 날라와서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40 아니였나용 완전 망했네요 전..ㅎㅎㅎ
0
0
팡팡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팡팡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팡팡팡
객관식 40개에 서술형 10점짜리 1개 잇어서 50점인가 싶어서요 ㅠㅠ 40점이겟죠??
0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셔_
처음에 설명해주실때 중간기말 40씩,출석 10, 리포트 10이라고 하셨으니 맞을 것 같아요! 리포트도 냈으니깐요!ㅎㅎ
0
0
팡팡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팡팡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팡팡팡
문항 수 때문에 착각했네요 ㅎㅎ 답변 감사해여:)
0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팡팡팡
50점이라네여 하하하하
0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셔_
헐진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ㅠㅠ
0
0
팡팡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팡팡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50점....이구나..망했네요.ㅎㅎㅎ
0
0
퇴근벗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퇴근벗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