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다들 하늘 한번씩 올려다보고가세요~!
아이셔_
- 2017.10.21. 18:06
- 4437
첨부(6)
-
1.
20171021_175151.jpg
File Size: 85.3KB/Download: 0
-
2.
20171021_175244_HDR.jpg
File Size: 159.3KB/Download: 0
-
3.
20171021_175113_HDR.jpg
File Size: 127.0KB/Download: 0
-
4.
20171021_175102_HDR.jpg
File Size: 87.3KB/Download: 0
-
5.
20171021_174844.jpg
File Size: 99.9KB/Download: 0
-
6.
20171021_174903_HDR.jpg
File Size: 77.5KB/Download: 1





위에 사회관 하늘 보고 중도쪽에서 본 사진 올립니다 ㅎㅎ 오늘은 하늘 올려다보고가세요!권한이 없습니다.
반가워요 하늘덕후
0
0
느그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그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그대기
닉네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에 제 정수리찍혓네오 쑥쓰
3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학우님 좀전에 금정쪽 내려가시지않으셨나요..??? 저 그 좀 뒤에서 사진찍었는데ㅋㅋㅋㅋ 이 밑에글 글쓴입니닼ㅋ
0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ider
아니옷! 전 도서관에있는데 시험 안끝나서.... 쥬륵
0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셔_
아하 사진에 정수리찍히셨다길래 보니까 여학우님이신가보네요ㅋㅋㅋ 전 저녁먹고 국제관들렀다가 새벽벌도서관가려는데 하늘이 너무예뻐서 몇장찍어 올렸거든요ㅋㅋ 그때 제 앞에 어떤 남학우님도 찍고 계시길래 그분이신줄ㅎㅎ 저도 시험기간이네요 휴..ㅠ 언제 끝나세요?
0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ider
11월 2일이요.. 황금연휴 동안에 과제대환장파티땜에 쉬지도 못했는데 애꿎은 시험기간만 늘었네요 ㅋㅋㅋ 님도 화이팅 하셔요:)
0
0
아이셔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셔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셔_
대환장파티... 저역시 마찬가지로... 11월 2일이라니 말도안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 5년전부터 이번 황금연휴를 목이 빠지게 기다려왔건만 이렇게 과제의 노예가 되어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는걸요... 시험준비 잘하시고 건강이랑 컨디션관리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그래도 하늘을 올려다보는 낭만을 가지신 분이시네요ㅎㅎ 요새 그런분은 드문데 말이죠ㅋㅋ 화이팅하십셔 :D
1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쁜 구름 많은데.. 댓글에 남겨주고싶다
1
0
간장공장게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간장공장게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