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갈색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ㅠㅠ
Njau
- 2017.10.21. 20:05
- 564
21일 토요일 오후 5시5분쯤 지하철로 부산대역에 내린 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ㅠㅠ 갈색 지갑이고 안에 신분증으론 운전면허증과 빨간색 부산은행 체크카드 현금3만원정도 있었습니다 혹시 보셨으면 연락주시면 꼭 사례하겠습니다ㅠㅠㅠ신분증에 이름은 ㅂㄱㅌ 입니다 01067552282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