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부산은행카드 잃어버렷어요ㅜㅜ
턱구마
- 2017.10.24. 10:09
- 430
부산은행에서 돈뽑고안챙겻는거같은데
30분후에다시찾으러갓는데
없더라구요 6시경인데
하아..습득하신분은연락주세요
김위식
01024984588
30분후에다시찾으러갓는데
없더라구요 6시경인데
하아..습득하신분은연락주세요
김위식
01024984588
권한이 없습니다.
카드 안가져가면 기계가 먹어요. ATM기 위에있는 번호 눌러서 말씀하면 담당 직원 와서 기계열어서 카드꺼내줘요.. 이상유경험자 ㅜㅜ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음 카드를뽑아야 돈을뽑을수잇지않나요?ㅜㅜ
0
0
턱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턱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턱구마
은행atm마다 다르더라구요. 카드가 먼저나오고 현금이 나오는곳도 있고 두개 동시에 나오는데도있고 ㅋㅋㅋ 전 후자의 경우에서 맨날 현금만 가지고 나오다가 낭패 본적 많네요 ㅠㅠ 부산은행 atm도 그랫습니당 !!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