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공학부 부전공
토끼잡이
- 2017.10.24. 12:26
- 504
기계공학부 부전공 산업공학과로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3학년 2학기 이수 했구 다음 학기 부터 하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 부전공 산업공학과로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3학년 2학기 이수 했구 다음 학기 부터 하려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