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순환버스에서 우산을 놔두고 내렸습니다ㅜㅜ 주먹을쥔다고다깡패는아냐 2017.10.24. 18:22 368 0 제목그댜로 순버에서 우산 놔두고 내렸습니다ㅜㅜ우산은 초록색이고 짧은우산이에요!!!혹시 습득하시는분 댓글부탁 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