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순환버스 시간 SEUNG 2017.10.24. 18:27 437 1 올라가는 버스도 8시까진 운행하나여?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asdasddd 17.10.26. 10:41 저녁8시반부터 40분간격으로 부산대역에서출발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평일만) 경암에서 내려오는차는 올라가는차 시간에서 10분전에 출발입니다. 0 0 dasdasddd 댓글 내용 복사 저녁8시반부터 40분간격으로 부산대역에서출발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평일만) 경암에서 내려오는차는 올라가는차 시간에서 10분전에 출발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asdasdd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asdasddd 17.10.26. 10:41 저녁8시반부터 40분간격으로 부산대역에서출발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평일만) 경암에서 내려오는차는 올라가는차 시간에서 10분전에 출발입니다. 0 0
저녁8시반부터 40분간격으로 부산대역에서출발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평일만)
경암에서 내려오는차는 올라가는차 시간에서 10분전에 출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