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새벽벌 자리 배정 안받고 쓰는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임??
somany과제
- 2017.10.26. 14:45
- 3068
2층이건 4층이건 놋북 열람실은 전부다 자리배정 안받고 써도 되는거임?? 내가 잘못알고있는건가???
이 ㅆㅂ년놈들 남녀노소 안가리고 자리배정도 안받고 막써대서 맨날 나만 자리배정기까지 왔다갔다거리는데 개열받네
한두명이면 몰라요 ㅆㅂ 3번을 자리배정받는데 전부 지들 ㅈ대로 쓰고있어요 진짜 도서관 이용하는애들 수준 왜이러냐
이 ㅆㅂ년놈들 남녀노소 안가리고 자리배정도 안받고 막써대서 맨날 나만 자리배정기까지 왔다갔다거리는데 개열받네
한두명이면 몰라요 ㅆㅂ 3번을 자리배정받는데 전부 지들 ㅈ대로 쓰고있어요 진짜 도서관 이용하는애들 수준 왜이러냐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밖에 모르는 바보들이라서 그런듯
0
0
뭘보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보냐
뚝배기 쥰나게 때려서 진짜 바보새끼 만들어버리고싶네
1
0
somany과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many과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안 어제 누가 반납 안 하고 간 자리 내가 앉았는데 전사람 끝날 시간보고 자리 배정하는 거 까먹었다 주의할게
1
0
101011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1011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오라고 하시면 됩니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오시라 하시면 됩니다 2
0
0
밤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밤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오라고 하시는분들 말이 맞긴함. 근데 내가 지금 도서관을 갈 때마다 비켜라 비켜라 하기전에 미리 자리배치 받아야하는게 먼저라 생각해서 쓰는글임
0
0
somany과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many과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나오라 하기 전까지 죽어도 배정 안받겠다는게 옳은게 아니잖아?? 논점흐리기 ㄴㄴ
0
0
somany과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many과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many과제
연장을 깜빡할 수도 있고 배정기를 모르는 새내기나 편입생일 수도 있죠. 마침 배정 받을 때만 배정기가 고장났을 수도 있고요. 아니면 자기 행동이 얼마나 민폔지 가늠 못할 수도 있고요.
1
1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진심으로 전자였으면 좋겠네요 ^^ 우리 학우여러분 수준이 저질이 아니었으면 합니다
0
0
somany과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many과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배정기 쓸 줄 몰라서 1열람실만 간다 ㅅㅂ
9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비테이셔널
진짜 30초만 배우면 어떻게 쓰는지 암 ㅇㄱㄹㅇ
0
0
밤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밤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거리
가르쳐 줄 친구가 없구나 ㄹㅇ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짜 공감... 너무 많죠 그런 무개념
0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 분들께서 캠페인이라도 하셔야할듯...수고가 많으시내
0
0
2do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do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클리커로 잡으면 되는거 아니에요?? 배정기 앞에 항상 사람 많던데 왜 그런거에요?(진짜 몰라서 물음)
0
0
장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밎
제가 말하는 요점은 클리커로 잡든 배정기로 잡든 배정을 안받고 쓰는 분들이 문제라는 겁니다
0
0
somany과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many과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many과제
요점이 뭔 지 알겠는데 윗 댓에 자리배정 받기 어렵다는 댓글이 있길래 궁금해서 물어본거예요
0
0
장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리커 개꿀
0
0
겨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겨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