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스패너 가지고 있는 분 계신가요? ㅠㅠ
쿵쿵이
- 2017.10.26. 15:17
- 1231
혹시 스패너 가지고 있는 분 계신가요?
이케아에서 산 거울을 조립했는데 스패너가 있어야 제대로 조일 수 있나봐요 ㅠㅠ
첨부된 사진에 보이는 게 스패너로 조이는 게 맞나요? 맞다면 혹시 스패너 가지고 계신 분 중에 잠깐 빌려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작게나마 커피 한 잔 사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이소같은데 저런거 조이는거 커피값보다 더싸게 팔텐데
0
1
스파클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파클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사무소에서 빌려줄꺼에여!
0
0
치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내 브이스페이스에서도 공구 하루정도는 대여가능하고
북문쪽 거주하시면 장전1동 주민센터에도 공구 대여가능해요
북문쪽 거주하시면 장전1동 주민센터에도 공구 대여가능해요
0
0
sky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y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패너도 사이즈가 다양해서.. 딱 맞는 거 없으면 그냥 펜치로 조이는 게 더 편해요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그만 롱노우즈 갖고있습니다..
사이즈 보니 제가 갖고있는 롱노우즈로도 조일 수 있을거 같은데요..
혹시 아직 못 구하셨으면 쪽지 주시면 도와드릴게요~
사이즈 보니 제가 갖고있는 롱노우즈로도 조일 수 있을거 같은데요..
혹시 아직 못 구하셨으면 쪽지 주시면 도와드릴게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키스패너 있는데 빌려드리러 가기가 귀찮아서.. ㅎㅎ
0
0
펩시개꿀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펩시개꿀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