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뜨신밥 문자
내노트북
- 2017.10.26. 20:02
- 2526
뜨신밥 문자 올때는 진짜 귀찮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받으니까 개반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권한이 없습니다.
또오나요? 전 못받았네요ㅠ
0
0
poiuy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iuy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iuy2
이번엔 학생과에서 연락왔어옄ㅋㅋㅋㅋㅋ
0
0
내노트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노트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문자 무ㅜ에요?ㅋㅋㅋㅋㅋㅋㅋ
0
0
밥바비밥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바비밥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ㅋㅋㅋ웃음이 나더라구요ㅎㅎㅎ 괜히 반갑네용
1
0
jcirjdij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irjdij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ㅇㅈ
저번에 여기 문자보내시는 분 글올렸었는데ㅋㅋ
딴 데로 옮기신다고 들었던 거 같아요
저번에 여기 문자보내시는 분 글올렸었는데ㅋㅋ
딴 데로 옮기신다고 들었던 거 같아요
0
0
ભુભુ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ભુભુગ
마자마자 저도 그 글 봣었는데 이번에 무슨 태국 가는걸로 학생과에서 연락왔던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노트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노트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상준팀장님.. 감사합니다..
2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그분 밑에서 근로했었는데....좋으신분입니다 잘 챙겨주시고 근데 진짜 진성 아재이십니다. 거의아재표본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진성아재ㅋㅋㅋㅋ
0
0
빠른합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합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