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글영 토익대체하는거 신청 언제하는지 아시나요? kkkkkzzz 2017.10.27. 01:34 1260 2 기간이 따로 정해져있다 그러는데 아직 안올라온것같아서요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innercircle 17.10.27. 05:07 1학기에 5월2일부터였으니까 2학기는 아마 11월 초부터 중순까지일거같아요 0 0 innercircle 댓글 내용 복사 1학기에 5월2일부터였으니까 2학기는 아마 11월 초부터 중순까지일거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innercirc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kkkkkzzz 글쓴이 17.10.28. 02:17 innercircle 감사합니다! 0 0 kkkkkzzz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kkkkkz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