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성일 교수님 한국경제사 리포트 질문좀요!
복수자둥아
- 2017.10.27. 10:19
- 497
리포트가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적어주신 책들 중에서 골라서 읽고 리뷰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근데 책을 한 권 읽는게 아니라 여러 권 읽는건가요??
책을 너무 많이 적어주시던데... 한 권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께서 말해주신 책들 중 하나를 읽고 한두장 쓰면 된다고 들었습니다
0
0
딩스와뚱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딩스와뚱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딩스와뚱스
감사합니다 책을 너무 많이 적어주셔서 잘못알았나 싶었네요..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자둥아
음그리고 이건 정확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마이피누에 올려진 수강후기에는 교수님께서 과제 제출만 하면 점수는 다 주신다고... 확실한 정보인지는 모르겠네요!
0
0
딩스와뚱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딩스와뚱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딩스와뚱스
오 감사합니다 ㅋㅋ!!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