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가벼운거 질문좀 할게요 제발봐주고 댓글좀 ㅎㅎ
피눙피늉
- 2017.10.28. 04:07
- 1896
떡볶이랑 밥먹는거
잡채랑 밥먹는거
떡국에 밥말아먹는거
이렇게먹는게 이상한사람이에오?????
잡채랑 밥먹는거
떡국에 밥말아먹는거
이렇게먹는게 이상한사람이에오?????
권한이 없습니다.
몬상관이에여 자기 먹고싶은 방식으로 먹는거지!!! 셋 다 좋네여 (•̀ᴗ•́)و ̑̑
0
0
김가루떠억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가루떠억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존하지만 저는 안 먹어용 비슷한 예로 학창시절 급식으로 나온 스프에 밥 말아먹기 등이 있겠네요! 취향 타는거죠 뭐
0
0
밍밍뉸미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밍뉸미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ㅅ
0
0
피눙피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눙피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기본아님...? 잡채는 무조건 밥이라우먹는데..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장밥 먹으면 잡채에 밥에 짜장 주지 않아요?
1
0
gang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ng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채는 이상할거 하나도 없고
분명히 떡이랑 밥이랑 같이먹으면 어차피 떡도쌀로 만든건데 밥먹는데 반찬도 밥이네.. 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죠
특히 떡볶이는 단맛도 가미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밥상이랑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만
떡국에 밥말아먹는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분명히 떡이랑 밥이랑 같이먹으면 어차피 떡도쌀로 만든건데 밥먹는데 반찬도 밥이네.. 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죠
특히 떡볶이는 단맛도 가미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밥상이랑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만
떡국에 밥말아먹는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프에 밥 말아먹는 사람이요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급식나올때 떡볶이랑 밥 잘만먹었는데... 물론 지금은 그렇게 안먹지만여
0
0
스물다섯스물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물다섯스물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누가 이상하다고 하나요? 지역마다 음식다르고 먹는법 다른 법인데ㅋㅋㅋ
저거 세가지다 해당되는 사람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밥말아먹는게 얼마나 맛있는데!!!!
묵국에 밥말아 먹는것도 아닌사람이 많더라고요.
아 그리고 아침삼겹살도.... ㅠㅠ 아침에 삼겹살 먹는것도 놀라워해요.
얼마나 든든한디...ㅠㅠ
0
0
분홍딸기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홍딸기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렇게 먹는뎅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 정상입니다
0
0
빠른합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합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볶이가 제일 이상함
1
0
섹스하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스하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는 ㄱㅊ특이한 축은 아니에여ㅋㅋㅋ..우유랑 스프는 첨에 좀 놀랐는데 의외로 많아서 취향이겠거니
0
0
illill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lill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펩시에 밥 말아먹으면 꿀맛이요 밥도둑임
0
0
펩시개꿀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펩시개꿀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