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회계슈업 들으신 분들 ㅠㅠ도와주십쇼
wee2
- 2017.10.31. 09:42
- 545
ㅠㅠ 어 일단 10원짜리 상품을 10개 생산햇고 원가는 5원입니다
근데 못팔릴수도 잇으니까 십퍼센트를 재고자산 평가 충당금으로 설정한경우
근데 사건이 터져서 8개가 팔겻는데 그걸 모두 회수해서 전량 폐기처분 한경우 분개 어떻게 하나요...?
근데 못팔릴수도 잇으니까 십퍼센트를 재고자산 평가 충당금으로 설정한경우
근데 사건이 터져서 8개가 팔겻는데 그걸 모두 회수해서 전량 폐기처분 한경우 분개 어떻게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