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한번씩 태양을 보면
탈지면
- 2017.10.31. 10:04
- 900
재채기가 나오는디 나만 그런기야?
와 그런기야?
와 그런기야?
권한이 없습니다.
재채기하고싶어서 한번씩 보는디
0
0
탈지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지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지면
사람 심리가 다 같네요ㅋㅋㅋ
0
0
살균멸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균멸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ㅋㅋ햇빛보면 재채기잘나옴ㅋㅋㄹㅇ
0
0
낭낭펀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낭낭펀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낭펀치
사람심리 다 같습니다
0
0
살균멸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균멸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금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질병이라네요; 그거도 불치병;
광반사 재채기 증후군이래요
광반사 재채기 증후군이래요
0
0
낭낭펀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낭낭펀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낭펀치
아이고 맙소사....
0
0
mlslee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lslee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