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양산캠퍼스 의생명도서관 이용방법 아시는분계신가요?
화장실넷째칸
- 2017.10.31. 20:13
- 837
의생명도서관 근처에 살고있는 공대학생입니다.
일요일에 저녁 7시경 의셍명도서관에 방문했는데 카드를대야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1층열람실에 잠깐 가고싶었거든요..
학생증이 없어서 시도해보진 않았는데 학생증만 가져다 대면 문이 열리나요?
아니면 장전캠퍼스 학생은 이용할 수 없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일요일에 저녁 7시경 의셍명도서관에 방문했는데 카드를대야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1층열람실에 잠깐 가고싶었거든요..
학생증이 없어서 시도해보진 않았는데 학생증만 가져다 대면 문이 열리나요?
아니면 장전캠퍼스 학생은 이용할 수 없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평일은 상관없고 주말은 양산캠퍼스 학생들한테만 나누어주는 카드가 따로 있는데 그걸 찍어야 문을 열 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갓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루다
아 그렇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0
0
화장실넷째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 열람실에는 카드 없이 그냥 들어갈 수 있을걸요?? 열람실 말고 도서관 들어가시려면 장전캠 학생증으로는 안되구요~ 유리문 두드려서 데스크에 사서선생님이 열어주셔야 들어갈 수 있어요
0
0
콩쥐팥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쥐팥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쥐팥쥐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0
0
화장실넷째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