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오렌쥐돌이
- 2017.11.01. 00:03
- 1233
.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식으로 하고싶으신가요 우선은 부산에 '조선미' 님 추천합니다
0
0
바늘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늘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늘킹
그냥 작고 무난하게 하고싶은데 도안이나 그런거 할 줄 아는게 없어도 괜찮나요?
0
0
오렌쥐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쥐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렌쥐돌이
음...작고 무난하게는 아..제가 마이피누 잘안해서요 카톡같은걸로 할수있나요 저는 미대다니고 타투공부하고있는학우입니당 ㅠㅠ
0
0
바늘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늘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호선 남양산역에서 타투하고있는
'CatE' 추천해요!
플러스친구에 '케이트타투' 검색하면 나와요 :)
부산대 미대 출신이세요!
'CatE' 추천해요!
플러스친구에 '케이트타투' 검색하면 나와요 :)
부산대 미대 출신이세요!
0
0
Minchel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chel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