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실영1 /금1시/프레드릭 교수님 글쓰기 과제
moon_y
- 2017.11.01. 18:17
- 534
draft 1 final 과제가 지난번에 검사받고 지적받은거 수정해서 다시 가져가는건가요?
아니면 그 메인문단 수정+ 서포트 문단 (3문단) 추가해서 제출하는건가요?ㅠㅠ
저는 그냥 수정만 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제가 잘못 알고있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ㅠㅠ
메인 문단에 서포트 문단(3문단) 추가해서 제출하는건가요?
아니면 그 메인문단 수정+ 서포트 문단 (3문단) 추가해서 제출하는건가요?ㅠㅠ
저는 그냥 수정만 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제가 잘못 알고있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ㅠㅠ
메인 문단에 서포트 문단(3문단) 추가해서 제출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히히히힛힛
그쵸? 저도 수정만 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다르게 알고있는분도 계셔서... 제가 잘못 알고있었나 싶어서 글 올렸습니다..ㅠㅠ
0
0
moon_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on_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on_y
아니면 강의후기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저도 혼란스럽네요 갑자기ㅠㅠㅠ
저도 혼란스럽네요 갑자기ㅠㅠㅠ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싸인먼트2가 나머지 단락만들어서 가져가는걸로 알고있는데....저도확실하지않아서ㅠ